Re: 유지장치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유지장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27) 작성일22-08-16 07:52 조회3,61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 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예, 유지장치가 떨어졌나 봅니다. 떨어진 부분을 붙이기전에 먼저 확인해야 될 사항이 있습니다. 


1. 교정치료했는지 오래됐다면 더 이상 유지장치를 안해도 되니, 먼저 교정치과에 전화를 해서 유지장치가 떨어져서 다시 붙여야 되는지 혹은 교정치과에서 이제 안전하니 다시 붙히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 남아 있는 와이어 제거만으로 치료가 종결됩니다. 


2. 만약 교정치과에서 붙히는것이 좋겠다고 하면 교정치과가 멀어서 방문하기 어렵다면 당연히 저희 치과에서붙일수 있으며, 이때 와이어 레진부분이 탈락되었으면 간단히 부착만 하면 되고(1만원이하) 혹은 와이어가 끊어졌으면 남아 있는 와이어 제거하고 새로 제작해야 됩니다. 이 경우 3-4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비용은 10만원입니다. 


3. 현재 가철성 유지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면 고정성와이어를 붙이고 나면 안맞을수있기때문에 새로 제작할수있습니다. 이 경우 10만원 비용이 들며, 따로 착용을 하고 있지 않다면 추가로 제작필요는 없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요? 비가 많이 없는데 피해가 많이 없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유지장치가떨어진것같은데 > 교정한치과가멀어서가기가힘든데 여기서떨어진부분붙일수있나요?? > 가격은어떻게되나요??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