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치료 염증 문의 드립니다!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신경치료 염증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성호 (37.♡.168.248) 작성일20-10-21 23:07 조회10,55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독일에 거주중인 유학생입니다. 현지에서 치과 점검중 문제가 발견되어서 걱정인데요, 한국에 있을 때 믿고 방문하던 치과라서 문의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신경치료 했던 이쪽(오른쪽 아래 어금니) 잇몸이 볼록하게 튀어나와서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게 되었는데 사진에 시커먼에 전부 염증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간 병원은 동네 작은 병원이라그런지 현미경 등 장비가 없다고 큰병원으로 가라는 권유를 받았어요. 설명을 더 들어보니 신경 재치료를 하던가 뿌리쪽을 잘라내던가 어쨋든 큰 병원 가서 상담을 받으라고 해서 현재는 예약잡고 기다리고 있는 중 이긴 합니다만 걱정이 너무 되서 문의글을 쓰고 있습니다.
신경 재치료를 하게되면 이곳에선 보험이 안되고 한국보다 비용이 비싸서 걱정이고, 뿌리를 자르게되면 독일보험 적용은 되지만 해도 괜찮은건지 또 이에는 이상이 없을지 걱정도되고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한국에 가서 신경 치료를 다시받는것이 합리적이고 현명한 일인지 잘 모르겠어서요. 한국에 가게된다면 최소 내년 여름은 되어야 갈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물론 병원에가서 다시 상담은 하겠지만 한국에 문의하는게 속편하고 말도 더 잘통하고 조금 안심이 될 것 같아서 글을 남겨 봅니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