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안녕하세요 잇몸이식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안녕하세요 잇몸이식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30) 작성일26-06-13 07:31 조회4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예, 부착치은이 부족해서 잇몸이 올라가서 치아뿌리 패임현상으로 인해 레진으로 충전한것으로 보입니다. 

잇몸이식이 필요한 이유는 부착치은이 부족하면 계속 잇몸이 올라가게 됩니다.그렇게 되면 또 치아뿌리가 드러나서 닳게 되겠지요.


잇몸이식의 목적은 현재상태에서 더이상 올라가지 않도록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계속올라가게 됩니다.) 잇몸이식결과는 평생가게 되며, 이후로는 더 이상

올라가지 않습니다. 현재상태는 레진을 충전했기때문에 드러나 뿌리를 덮지는 못합니다. 


치료비는 보험이 되며 5만원전후(지혈장치 15만원별도)듭니다. 


감사합니다. 


잇몸이식 케이스 모아보기! 잇몸 퇴축 치료 전후 변화 [대구예스타치과] #shortsvideos


> > > 확인후 내방 하려구요~~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