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파절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치아파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연옥 (125.♡.137.149) 작성일26-06-14 11:51 조회4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64세 여성이고 치아가 충치로 부러진지 7년정도 지났습니다.
그동안 여러 치과에서 상담을 받았지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지금까지 방치하고 있다가 박사님께 문의드립니다.
부리진 충치밑에 영구치가 내려오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치과에서는 임플란트는 자리가 부족하고 방법은 브릿지 뿐이라는데 제가 원하는 치료는 아니어서 이대로 지냈어요. 어떻게 치료가 가능할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