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치아파절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치아파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30) 작성일26-06-15 08:26 조회5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치아가 파절되어 후속치료에 관해서 몇가지 궁금하신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정리를 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안녕하세요 > 저는 64세 여성이고 치아가 충치로 부러진지 7년정도 지났습니다. > 

그동안 여러 치과에서 상담을 받았지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지금까지 방치하고 있다가 박사님께 문의드립니다. > 

부리진 충치밑에 영구치가 내려오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치과에서는 임플란트는 자리가 부족하고 방법은 브릿지 뿐이라는데 

제가 원하는 치료는 아니어서 이대로 지냈어요. 어떻게 치료가 가능할지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송곳니 다음 작은 어금니라서 말씀하실때 보이는 부분이라서, 또한 충치를 놔두면 이미지에도 좋지 않을것 같습니다. 

자리가 부족해서 임플란트를 하지 못하고 브릿지라고 설명을 들으셨나 봅니다. 정확한것은 엑스레이를 촬영해봐야 되겠지만 사진상으로 봤을때 

치아공간에 맞는 임플란트를 식립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치과치료시 무서운것 중 하나가 마취인데, 예스타치과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로 마취, 또한 치아뿌리를 제거 및 뼈이식 동반한 임플란트식립을 같이 

진행해서 수술도 간단하고 한번 수술로 치료가 끝나게 됩니다. 


이후 6개월뒤 간단한 2차치료후 임플란트 보철을 하게 됩니다. 


임플란트 비용은 120만원(뼈이식하게 되면 30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 


7cd75d2ff33389dd2b9d41c9b471456f_1781479580_14.jpg
7cd75d2ff33389dd2b9d41c9b471456f_1781479580_19.jpg
7cd75d2ff33389dd2b9d41c9b471456f_1781479580_24.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