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이식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잇몸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진 (58.♡.79.25) 작성일26-06-15 21:46 조회45회 댓글0건

본문

원장님 안녕하세요 잇몸이 많이 내려가 있던 상태에서 균이 들어갔는지 잇몸이 갈라져서 붓고 고름이 나온상태여서 근처 치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복용 후에도 차도는 없는 거 같아요 잇몸이식이 가능한지 상담 여쭙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