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잇몸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30) 작성일26-06-16 08:20 조회5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잇몸이식에 관해서 몇가지 궁금하신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정리를 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원장님 안녕하세요 잇몸이 많이 내려가 있던 상태에서 균이 들어갔는지 잇몸이 갈라져서 붓고 고름이 나온상태여서 근처 치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복용 후에도 차도는 없는 거 같아요 잇몸이식이 가능한지 상담 여쭙니다,,,, > >
-> 지금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 이식을 하지 못합니다. 고름이 나오는 것은 잇몸안쪽에 세균, 치석등 local factor가 있기때문인데 먼저 잇몸치료부터 해서 잇몸을
주위 잇몸처럼 건강하게 만든다음, 이후에 이식이 가능합니다.
현상태에서는 잇몸이식보다 잇몸치료가 우선입니다.
감사합니다..


